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카츄 백만볼트입니다.

오늘은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 결국 내돈내산 현재 스코어 20회차 (금액권 340만원 상당) 출장 산후마사지를 받고 있는 "문스킨산후케어" 추천하는 글을 쓰려고 해요. 마사지 유목민이 되어버린 산모님들은 꼭!!!! 끝까지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 지난 포스팅은 동작구 출장 산후마시 '수앤맘'과 영등포 신도림 산전산후 전문스파인 스파두이 후기관련입니다 ^_^

2023.12.29 - [♥호랑이랑 혼인합니다♥/피카츄의 육아일기♥] - 동작구 출장 산전 산후마사지 및 산전산후 스파두이 내돈내산 후기 (1탄)

 

동작구 출장 산전 산후마사지 및 산전산후 스파두이 내돈내산 후기 (1탄)

안녕하세요, 둘째 출산 후 이제 53일차 산모인 피카츄입니다. 오늘은 산전 마사지 10회 이상, 산후마사지 20회를 받고 '이제 좀 살 것 같다..'라고 느끼는 저의 산전 산후마사지 찐후기를 공유하려

flyingchu.tistory.com

진짜 너무나 만족하여, 산후 마사지(보통 출산후 3개월까지라고 해요)가 끝나고 꾸준히 주 1회로 받으려고 계획 중인 "문스킨 산후케어" 소율 원장님에 대해 소개해 드리니 이 포스팅을 보시는 모든 산모님께서는 꼭 예약해 보시길 바래요!


경력 10년차 산후관리사님께서 소개해 주신 '문스킨산후케어'

저는 첫째 케어할 사람이 없어서 둘째를 낳고 조리원은 패스, 바로 집으로 오게 되었어요. 다행히 정부에서 둘째아부터는 바우처 지원을 2주에서 4주로 연장해 주기 때문에 조리원 비용 대신이라고 생각하고 "입주형 산후관리사님"을 모시게 되었습니다.

경력 10년차 베테랑으로 근무하신 산후관리사님께서 11월 날이 추워지는데, 영등포 스파두이까지 마사지를 다니는 저를 보시더니 본인이 이전 산모들집에서 알게 된 '출장 산후마사지사'님을 소개해 주셨고 원래는 부천과 서울 강서지역까지만 출장 다시시던 소율 사장님이신데, 저를 위해 동작구 노량진동까지 와주시기로 했어요. (역시 인맥이란...♥)

관리사님은 산모는 무조건 1달 정도는 바깥바람 쐬면 안된다! 집 안에서 따뜻하게 있어라! 하는 주의셔서 무조건 출장 산후마사지를 추천해 주셨습니다.

그렇게 산후 8일차즘에 만나뵙게 된 출장 산후마사지샵 문스킨 산후케어의 소율 원장님. 집에 들어오시는 순간부터 작은 캐리어 2개에 베드까지 잔뜩 짐을 가지고 오셔서 '매번 이렇게 챙겨다니시려면 힘드시겠다'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그리고 캐리어를 여시는 순간 저는 놀라게 됩니다. 캐리어에 무슨 오일병이 이리도 많은지.. 그리고 그 오일을 사용목적별(ex. 오로배출용, 손목발목 통증완화용, 뱃살부종빼는용 등)로 블랜딩 해서 원장님께서 따로 만드신 오일들까지.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정말 태어나서 이리도 많은 오일병은 처음 봤었어요. 그 오일을 이용해 마사지 해 주는 문스킨산후케어에요!

도테라 오일

아낌없이 도테라 오일붓는(?) 마사지

제가 지난 포스팅에서 동작구 출장 산후마사지업체인 수앤맘 비추천을 하며, 그 이유 중 하나가 '오일을 금처럼 아낀다'는 점이었어요. 하지만 소율 원장님은 제 몸에 오일을 들이붓습니다.

사실 전 아로마 효능에 대해 크게 관심도 없었고, 평소에 믿지도 않았어요. 그저 향기로 심신을 릴렉스 해 주는 정도 그 뿐이지 오일이 지방을 분해한다거나, 오일로 건강을 회복하는 등의 효능은 사이비라고 생각했던 1인이었습니다.

그래서 관리사님 소개로 첫 마사지를 받을 때, 압도적인 숫자의 오일병을 보고 놀랐을 뿐이지 '와 이런 비싼 오일로 나의 살을 빼준다니!!' 등의 감탄은 없었어요. 마사지 받는 중에, 원장님께서 향을 맡게 해 주시며 '레몬과 자몽 등은 실제로 지방을 분해하고 독소를 배출해 주는 기능을 해요~' 라던가 몸에 난 제왕절개 상처 등에 '라벤더 오일은 상처 치유력이 있어서 블렌딩 했어요~'라던가, 손목과 발목 시림에 파스처럼 화~한 느낌의 오일을 도포해 주실 때도 큰 감흥은 없었던 것 같아요.

그.런.데 그렇게 오일 샤워를 하고 (베드에 누워있어도 제 몸에 오일을 들이붓는게 느껴져요!) 원장님이 준비해 오신 비닐로 몸을 감싸고 (이유는 오일이 공기중에 날아가버리기 때문에, 그걸 막기 위해 몸에 얇은 비닐을 씌운다고 해요) 온열돔으로 땀을 내면서 동시에 다른 부위는 엄청 빠른 속도로 마사지를 해 주는 2시간을 받고 나니, 제 몸은 갑자기 엄청 가벼워 집니다.

 처음에는 땀을 많이 빼서 (온열돔 잠깐 했을 뿐인데 땀이 주르르륵) 체수분이 빠진 건가 싶었어요. 마사지 1회에 2키로 정도 빠진 걸 보고(원장님 가시고 바로 체중계 올라가봄), 물 마시면 다시 찌려나.. 했는데!!! 이게 계속 유지가 되었어요. (저는 1달 정도는 입주형 관리사님이 챙겨주시는 아침 점심 저녁을 정말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그렇게 저는 원장님께 연락드려 10회를 끊게 됩니다...하핫

마사지 10회에 체중 10kg 감량이라는 마법

 사실 문스킨 산후케어 소율 원장님은, 댁과 샵이 부천이라 멀어야 서울 강서구나 양천구의 마곡/발산/목동 정도까지만 산모 출장마사지를 다니신다고 해요.

 산후관리사님과의 인연으로 어쩔수없이 동작구 노량진까지 (부천에서 약 편도 1시간 남짓 거리 ㅠ) 왔지만, 심각한 제 배를 보고 '이 산모는 내가 관리 안해주면 저게 그대로 살로 가겠구나' 어쩌나 싶어 제 10회 요청을 받아주신 거라고 합니다.

 거리가 가까우면 산모 2명을 관리해 줄 시간에, 부천에서 노량진까지 오명가명하다보니 저 혼자만 하게 된다는 소리를 듣고 정말 죄송했어요. 그래서 제가 먼저 '그럼 그냥 취소할게요~'했더니, 원장님께서는 '이것도 인연이고, 나에게 온 산모인데.. 내가 산모님 배를 보고 나의 시간때문에 그냥 가버린다면 내가 마음이 쭉 불편할 것 같아요. 산모님은 특히 둘째를 낳았기 때문에, 지금 아주 중요한 시기에요. 이 때 관리안하면 정말 붓기가 그대로 살이 되어버려서 나중에 많이 후회하실 체형이에요. 그래서 내가 끝까지 책임지고 관리해 주려구요'라고 말씀하셨어요.

 와... 원장님 프로의식 + 책임의식이 보통이 아니구나 싶었어요. 그리고 그러한 시간들을 겪으니 저도 원장님께 더 신뢰가 가서 마사지 9회를 정말 온전히 힐링하는 시간으로 받게 되었던 것 같아요.

 저는 39주 만삭일 때 75kg였지만, 현재는 62kg를 왔다갔다 합니다. 물론 마사지 10회를 연속해서 받았어요. 이유는 연속해서 받아야 붓기가 잘 빠진다는 원장님의 말씀과, 산후관리사님이 계셔서 아이를 봐줄 때 받아야 했기 때문에 1달 이내에 모든 10회권을 소진하는게 편했기 때문이에요.

  제가 관리를 받는 중에 사진을 찍지는 못해서, 원장님께 블로그에 쓸 사진을 대신 받았어요. 사진에 보이다시피 온몸이 오일범벅이죠? 오일의 효능과 원장님의 빠른 손길 + 맞춰주시는 틀어진 골반 + 온열돔 등으로 쫙 빼주시는 노폐물 등의 삼박자가 잘 맞아서 살이 금방 빠진 것 같아요.

그리고 추가한 10회권 (총 20회)

 10회가 끝나고 62kg가 되었지만, 저는 여기서 더 관리받으며 살을 빼고 싶었어요. 트레이너인 남편은 수동적인 마사지보다 능동적인 운동을 권했지만, 저는 매일 첫째와 둘째 동시에 케어하느라 지친 몸에 휴식을 주고 싶었고 남이 내 몸을 만져줄 때 조금이나마 쉬며 힐링되는 느낌이었기 때문에 마사지를 더 받는 걸 선택했어요.

 10회에 170만원이라 비용이 저렴하진 않았지만, 저는 제 주식을 팔아서 비용을 마련할만큼 소율 원장님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지금은 산후 첫 생리 중이라 잠시 마사지를 쉬고 있어요. 원장님께서 산후 첫 생리는 난소가 많이 약해져 있어서, 이때 마사지 압이 들어가면 난소가 너무 스트레스를 받아 생리가 한달이상 지속될 수 있기 때문에 1주일 정도 쉬는게 좋다고 하셨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골반이 오른쪽으로 틀어지면 아무리 먹어도 살이 빠지고, 왼쪽으로 틀어지면 물만 먹어도 살이 찌는 체형인데 (해부학과 생체, 음양오행 전부 다 공부하셨어요 ㅠㅠ) 저는 복합적인 체질이라 골반 맞추는 운동도 알려주시면서 일주일간 잘 지내다 보자구 당부도 해 주셨습니다.

 ★원장님을 더 추천하는 이유는,

  • 정말 산모를 친딸처럼 생각하고 챙겨주세요
  • 아이를 예뻐해 주셔서, 마사지 도중 제가 땀 빼고 있을 때 아이가 울면 대신 가서 안아주십니다.
  • 월요일에는 제가 힘들까봐 (주말동안 육아하느라 힘든 것도 이해해 주심) 아이 봐주시는 분도 데리고 와주셔서 케어를 쉬지 않고 받게 배려해 주세요.
  • 오일을 아까워 하지 않으세요. 그리고 실제로 '원장님, 이렇게 붓다 보면 남는게 없을 것 같아요'라고 질문드리자 '이것저것 재면서 일하면, 마사지 일 못해요. 그저 내 딸이다 생각하고 최선을 다해야죠'라고 대답해 주셨어요.

소화촉진에 도움이 되는 도테라 레몬 오일 

 마사지 잠시 쉬는 1주일동안 살 많이 오르지 않게 물 많이 마시라고 물에 타먹는 레몬 오일을 선물로 주셨어요. 찾아보니 doTERRA라는 유명브랜드 오일인데, 1병에 3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저는 열심히 물에 하루에 15방울 정도 타먹고 있는데 물도 많이 마시게 되고 배변활동도 잘 되어서 참 좋았답니다.


이상으로 출장 산후마사지 전문샵인 '문스킨산후케어' 소율원장님을 소개해 드렸어요. 정말 제가 너무 좋아서 쓴 찐 후기입니다. 또한 스파두이, 수앤맘 등 여러업체에서 산후마사지를 받아보고 와.. 원장님 손길 너무 좋다!라고 느낀거라 정말 모든 산모님들도 저와 같은 시행착오와 고민 없이 원장님의 따스한 손길을 느껴봤음 좋겠어요.

 혹시라도 전화하실 때 '노량진 지은산모'라고 하시면 더 친절하게 대해주실 것 같아요! (저만의 생각이지만요.. ㅎㅎㅎ) 그럼 다음에도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 원장님께 단 1%의 대가를 받은게 없는 찐 포스팅입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