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피카츄 백만볼트입니다.

이번달 저의 목표는 "새어나가는 생활비를 아껴보자!"인데요, 그 일환으로 도시가스요금 할인받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 보려고 해요. 실제로 소액이지만, 저는 이 방법을 통해 평균 500원~1000원 정도 할인받고 있습니다. (물론, 적게 사용하는게 제일 좋은 절약이라는건 다 아시쥬? +_+)

그럼 빠르게 리뷰해 볼까요?

1. 가스앱을 다운받는다.

어플스토어에서 가스앱을 다운받아 우리집을 등록하면 (주소 등으로 조회 가능) 아래화면이 메인으로 뜹니다. 저는 겨울에 역대급으로 가스요금이 많이 나왔었고, 점점 줄어드는 그래프를 보여주고 있네요. 하핫

첫 화면에서 '적립가능 캐시확인'으로 이동

 이 화면 빨간 박스처럼 "적립 가능 캐시확인"으로 이동합니다.

2. 캐시 프로모션 클릭 >>>  본인에게 해당되는 캐시 프로모션 클릭

캐시 프로모션 클릭
받을 수 있는 캐시종류가 나와요

 저는 포스팅 하기 전에 이미 6가지 캐시 프로모션에 참여완료해서, 윗 화면처럼 표시가 되었어요. 여기서 마케팅 수신 동의와 자동이체 서비스는 1번만 유효하고 (저번달에 사용해서 이번달은 적립이 안되었는데 이미 참여완료했다고 나와요), 나머지는 매번 가능하다는 점이 아주 매력적이죠?

 저는 매월 자가검침을 하고 있는데, 이 또한 핸드폰으로 검침 계량기를 찍으면 자동으로 수치가 들어가기 때문에 편리해요. 그 전엔 검침원이 매번 집을 방문해서 확인했는데, 혹여 제가 현관문 쪽에 수치를 안적어 놓으면 문자로 계속 연락이 오는 바람이 귀찮았던 적이 한두번이 아니었어요. 자가검침은 유틸리티 업계 (한전이나 도시가스)에서는 모두 시행하고 있는 서비스이니, 관심있는 분들은 자가검침으로 1석2조의 효과를 누렸으면 좋겠어요.

  위 목록에서 매달 적립되는 건 1) 매월 모바일 청구서 받기 100캐시 , 2) 매월 자가 검침하기 150캐시 , 3) 매월 챗봇 퀴즈정답 맞추기 100캐시에요. 기본만 해도 350캐시라 그냥 쓱~ 하기에 앱테크 할 맛 나는 것 같아요. 

  3. 친구에게 가스앱 추천하기 500캐시

 제가 이번달에 처음으로 해 본 적립인데요, 이것도 꽤나 간단했어요. 가스앱 추천인을 검색하자 많은 분들이 추천인 코드를 올려주었고, 그걸 넣으면 저도 + 추천인도 각각 500원씩 적립이 되니 이거 얼마나 쏠쏠하게요?!

  그래서 저도 살며시.. 제 정보를 올려놓고 갑니다.

많은 애용 부탁드려요!

 추천인은 김지은이고, 추천인 휴대폰 뒷 4자리는 9619 입니다!

많관부... 헤헷

 4. 마지막으로 8월의 퀴즈 정답

8월의 퀴즈

 퀴즈는 매달 업데이트 해 드릴게요! 이번 달 퀴즈는 보기가 쉬워서 바로 풀 수 있었는데, 5월달과 7월달이었나.. 나름 생각할 시간이 필요해서 귀찮았던 기억이 있어요. ㅋㅋㅋㅋㅋ 불편함을 느끼지 않게 바로바로 업댓 하겠습니다!

정답은 4번 입추!

  8월 퀴즈앱 정답은 4번 입추입니다!

(클릭하는 순간 100원 캐시 들어오는 소리 짤짤짤 ㅋㅋㅋ)

5. 적립된 캐시는 바로바로 사용하기

8월 적립 850캐시

 아까 첫 화면의 적립가능 프로모션 할인으로 들어가면 혜택란에, 캐시사용이 나와요. 저는 사진처럼 이번달 850원을 적립했고, 미납 금액이 없기 때문에 캐시사용으로 들어가서 >>> 익월 청구 할인으로 미리 선결제 했어요.

익월 청구할인

 캐시도 유효기간이 있기 때문에, 애써 적립해 놓은 캐시 사용 까먹지 말구 익월 청구할인으로 조금이나마 생활비 줄여보는 건 어떠신지요? ^_^

보유캐시로 할인받기


그럼 이만 쏠쏠한 앱테크 중, 가스앱 캐시 프로모션을 활용한 생활비 아끼끼 포스팅을 줄입니다. 기억하실 건, 

  • 추천인 코드 김지은, 9619
  • 8월 퀴즈 정답은 4. 입추
  • 익월청구할인으로 캐시 털기

그럼 좋은 밤 되세요 +_+

반응형